글 수 32
notice
아무말 대환영♬
32
이 사이트가 아직 있네요.. 거의 6년만에 들어와봅니다ㅠㅠ 보고 싶은 옛날 영상들은 이제 재생이 안되어서 아쉽지만.. 어느정도 최근 영상은 다 고화질로 볼 수 있어서 정말 다행이에요. 관리자님 너무너무 고맙습니다ㅠ 오랜만에 다시 찾아서 보는데 정말 벅차고 행복해요. 그때 느꼈던 감정들이 아직 살아있는게 신기하고.. 세월이 지나도 무대 위 인피니트는 눈물 날 만큼 멋있네요 후.. 인피니트 노래는 지금 들어도 옛날 노래 같지가 않고 웅장하고 좋아요 19.11.27 댓글 등록 수정 삭제
31
더이상 업로드는 없는건가요ㅠ 넘 아쉽네요ㅠㅠ 그동안 인피니트 입덕해서 잉피무대영상 이곳에서 많이 봤었는데 그동안 너무너무 감사했어요ㅠㅠ 18.07.04 댓글 등록 수정 삭제
30
안녕하세요 알파님이 업뎃해주시는 영상 항상 너무 잘 보고 있었습니다ㅠㅠ 언젠가 시간이 되시면 텔미 영상도 올려주시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18.03.20 댓글 등록 수정 삭제
29
메모가 있었네요 ㅣㅅㅇ....매번 영상만 보고 갔는데 10년도 영상부터 지금까지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드려요 매번 힐링하다 갑니다..!!! 진짜 감사드립니당!! 17.07.23 댓글 등록 수정 삭제
28
우클릭하면 소스보기 라는 글 조차 보이지 않는데 어떻게 퍼갈수있을까요??ㅜㅜㅜ [2] 17.07.02 댓글 등록
혹시 영상 우클릭을 하신 거면, 빈 화면에서 우클릭을 해주세요. 그래도 안되면 어느 브라우저를 사용하시는 지 알려주시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7.07.09 댓글
아 소스 보기를 찾았습니다!!근데 한가지 더 여쭤볼게 있는데 그..처음걸로 긁어오면 된다고 하셨는데 정확하게 어디부분인지 모르겠어요 8ㅅ8 죄송합니다ㅠㅠㅠ이런걸 잘몰라서ㅠㅠㅠㅠ 17.07.16 댓글
27
항상 감사합니당 저는 여기에서 복습하면서 팬이 되어가지구ㅎㅎ 17.04.10 댓글 등록 수정 삭제
26
데이드림 와서 애들 영상보며 힐링하는게 최고 꿀인것 같아요. 사랑합니다. 17.03.23 댓글 등록 수정 삭제
25
누구를 위한 팬미팅인지 모르겠네 17.02.04 댓글 등록
24
연말 무대영상을 퍼가려고 하는데 소스가 없어서 못 퍼가고 있어요 팁 좀 주세요! [1] 17.01.30 댓글 등록
화면 오클릭 하면 소스 보기가 뜹니다. 그럼 컨트롤+f 누르고 embed 쳐서 처음 껄로 긁어서 복사하시면 돼요 17.02.04 댓글
23
뮤뱅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안나온다니 이게 대체 무슨 일입니까8ㅅ8 16.12.21 댓글 등록
22
홈페이지 작업하고 있는데 그 사이에 쫑이가 기습 브이앱을...................뒤에 조금밖에 못봤잖아ㅠㅠㅠㅠㅠㅠ 16.12.07 댓글 등록
21
음방 연말결산은 다다음주에 하려나 빨리 보고싶다ㅠㅠㅠㅠㅠ 16.12.04 댓글 등록
20
인피니트가 넘나 보고싶은것8ㅅ8 16.12.03 댓글 등록 수정 삭제
19
겨울 싱글 나올 가능성은 없을까... 16.11.27 댓글 등록
18
인피니트 보고싶다 16.11.15 댓글 등록
17
데티까지 모바일&피씨 수정 완료 16.11.12 댓글 등록
16
w플레이어 커스텀 다시 해야 하는데 내 피씨에서 소스가 없어졌어...왜죠 16.11.10 댓글 등록
15
lㅅㅇ)/ 아무말! [1] 16.11.10 댓글 등록 수정 삭제
정말 아무말ㅋㅋㅋ 16.11.10 댓글
14
동우 긁는 목소리 내는 거 개좋다 16.11.10 댓글 등록
13
생라이브 미쳤다 콘서트 온 것 같아 16.11.10 댓글 등록

XE Login

브라우저를 닫더라도 로그인이 계속 유지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 유지 기능을 사용할 경우 다음 접속부터는 로그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 게임방, 학교 등 공공장소에서 이용 시 개인정보가 유출될 수 있으니 꼭 로그아웃을 해주세요.